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북 현활 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20. 15:55

페북 현활 끄기 하고 싶을때가 있을 것 같아요 그냥 활동을 하지 않는것 처럼 보이는 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니 말이에요 


1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고 세션이 활성 상태인 경우, 작동되지 않더라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이기 때문에 활성 상태인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페북 현활 끄기 설정에서 활동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처럼 나의 활동기록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당신은 다른 사람의 활동을 알 수 없습니다.

페북 현활 끄기





설정하려면 먼저 Facebook 앱에 로그인하고 오른쪽 상단의 More 三 메뉴를 클릭합니다.


페북 현활 끄기 오늘은 이런 것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PC 모바일에서 활동하면서 어떻게 설정할 것인지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대방이 실제로 활동하거나 최근에 활동한 시점부터 활동 또는 최근 활동으로 표시된 시점까지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활성 상태 비활성화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해결책입니다. 활성 상태에 알리지 않으려면 활성 상태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북 현활 끄기

③ 세 번째 메뉴에 활성 상태가 있습니다. 현재 설정되어 있지만 끌 수 있습니다.


페북 현활 끄기 이 IP에는 주소가 있으므로 도메인 IP라고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 IP가 공개될 때 우리 집 주소를 인터넷에서 주는 것과 같습니다.


아래 정보를 살펴보면서 현재 활동 알림을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페북 현활 끄기

페이스북으로 메시지를 보낸 적은 없지만,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왠지 저보다 어린 사람들은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대화를 나누는 경우가 많습니다.


ㅇ 활동이 취소되면 다음과 같은 통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른 사람의 활동을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활동도 볼 수 없습니다.


페북 현활 끄기 응용 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 앱으로 완전히 닫히지 않은 경우 다른 앱을 실행하고 사용하더라도 Peme 활동의 상태가 표시될 수 있으므로 종료 시 앱을 완전히 꺼서 이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북 현활 끄기

오류로 인해 상대방으로부터 오해나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활동 표시기를 아예 끄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주식은 계속 오르고 있는데 지금은 광고판이 된 줄 알았는데 주가가 서서히 오르고 있습니다. sns의 엄청난 파급력 때문에 광고를 한 번 게재하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ㅇ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있습니다. ESK IP 추적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물론 나에게 나쁜 말을 한 사람의 IP를 찾고 싶기 때문입니다. IP 추적은 쉽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