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북 탐라 막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13. 17:47

페북 탐라 막기


이번에는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 타임라인 사용법을 설명하는 정보를 올리겠습니다.

사람과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이용자가 많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다양한 기능이 지원됩니다.


페북 탐라 막기


저에게 알려드리는 방법은 다양할 수 있지만, 개인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연대표가 노출되어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페북 탐라 막기 불편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할 경우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게시물을 보지 않고 나만 보고 싶다면 이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C 버전으로 발표될 예정이고 모바일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비슷한 과정을 통해 적용이 가능하다고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페북 탐라 막기


페북 탐라 막기 먼저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타임라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럴 때 게시한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숨기려는 특정 게시물을 찾은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 ∨을 클릭합니다.


페북 탐라 막기


부품을 클릭하면 메뉴가 열립니다. 시간 표시 막대에서 숨기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정말 숨기고 싶은지 묻는 창이 열립니다.

페북 탐라 막기 아래 숨기기 버튼을 클릭하면 Facebook 타임라인이 적용되어 게시물이 더 이상 다른 사용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번에 다시 노출할 시기를 알려드리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역삼각형 ▼ 형상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메뉴에서 활동 로그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왼쪽에서 제가 숨겨둔 게시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방금 숨겨져 있던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북 탐라 막기


오른쪽에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타임라인에서 허용하도록 재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닫혔던 게시물을 다시 노출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통해 게시물을 관리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불편함 없이 활동을 계속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