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태교여행 시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26. 00:52

태교여행 시기 중요한 것 같아요 아이를 가지면 정말 갑갑하기도 하기 때문에 태교여행 시기 잘 보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는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하고 아이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한 부분이 될 것 같아요 


태교여행 시기 발 맞추러 여행을 다녀오면 아이와의 추억을 만들거나, 아기를 위해 해외에서 옷과 화장품을 살 수 있습니다. 최근 저렴한 저가항공사가 늘면서 현을 찾는 해외여행도 늘고있는 추세예요


태교여행 시기



하지만 아이는 아직 뱃속에서 자라고 있는데, 우리 몸과 태아가 불안정하면 오래 탈 수도 있고, 비행기를 타면 힘들수도 있어요 그래서 임신 전 여행에 좋은 시기가 있고, 임신부와 태아의 상태에 맞는 장소와 시기 가 있습니다.


특별한 질병이나 이상이 없는 임산부는 해외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상한 징후가 발견되면 해외여행 중이라서 문제가 생기면 신속하게 대응하지 못합니다.

태교여행 시기


태교여행 시기 임신한 여성들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임신 기간인 14~28주입니다. 임신 초기 유산 위험과 임신 3개월의 조산 위험에서 벗어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이상이 있거나 당뇨, 쌍둥이 임신, 조산 위험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하여 여행을 결정해야 합니다.

태교여행 시기


여행의 경우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일 수 있습니다. 한국 여행이든 해외 여행이든 안전한 행선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 여행을 한다고 해도, 고산지대와 임산부에게 어려울 수 있는 곳 등 편의와 거리가 먼 곳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태교여행 시기 도 중요하지만 지역은 정말 해외의 경우는 더욱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말라리아와 E형 간염 전염병 지역, 지카 바이러스 발생 지역, 테러 위험 지역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병관리본부를 통해 반드시 국가의 질병이나 안전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임산부는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응급상황에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숙소 주변의 병원들을 점검해야 합니다. 


태교여행 시기


병원에 가는 방법과 방법을 아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해외여행 중이라면 해당 지역에 한국 의사들과 함께 있는 병원이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 전문의와 상의해 응급의약도 준비해야 합니다.


태교여행 시기 긴 시간 동안 비행기뿐만 아니라 어떤 교통 수단도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좁은 공간에 오래 앉아 있으면 혈액순환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장시간 비행하신다면 최대한 스트레칭이 가능한 복도나 앞좌석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태교여행 시기


또한 혈액 순환을 위해 편안하고 보관하기 쉬운 옷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행중 소음은 산모와 태아에게 유해한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산소증은 높은 고도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생리적으로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태아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임신 전 여행 동안, 여러분은 몸과 아기의 건강을 위해 자주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넉넉하고 편한 옷, 편한 신발을 골라야 합니다. 또 갑작스런 추위에다 멜라닌을 넣기 쉽도록 카디건을 준비하는 엄마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복용해야 합니다.


태교여행 시기


임신초기 입니다.비록 우리는 임신 초기에 유산이나 조산의 위험이 있는 태아 여행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현에 간다면, 여러분의 집 근처의 교외, 수목원, 또는 휴양림을 선택하세요.


임신중기 입니다. 임신 중반에는 엄마들이 땀을 많이 흘리고 분비물이 늘어납니다. 그러므로 임신 중에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깨끗하고 편안한 숙박시설입니다. 임신 기간에는 초반보다 조금 더 긴 여정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태교여행 시기


임신후기 임신 후반인 산모들은 과도한 산전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초기 출산 전 여행과 마찬가지로 잠깐 산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모르실지 모르시더라도 가까운 병원을 알아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태교여행 시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한다는 건 너무 소중한 일이고 이럴 때 함께 여행을 가는 것도 뱃속의 아이를 위해 좋은 기억이 될 것 같지만 아이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위험한 시기는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