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컴시간 알리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12. 17:00

가끔은 정확한 컴시간을 알아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컴시간 알리미를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 알아보았어요 


컴시간 알리미 날짜 및 시간별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지 확인하려면 위의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주제는 매 시간마다 바뀝니다. 그리고 담당 선생님이 와서 수업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저는 책을 가져오지 않거나 사물함이 없어요.


컴시간 알리미




특히 학생들은 학교에서 공부합니다. 그러면 집에 가면 할 일이 없어서 하루 종일 컴퓨터를 해요. 그러면, 부모님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해 많이 걱정합니다. 그들이 게임을 할 때, 그들은 대학에 갈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의 아이들을 걱정합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면 바로 pc를 켜면 바로 사이트에 올라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컴시간 알리미 우리가 보통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한 번에 몇 시간씩 하나요? 회사에서는 아침부터 아침까지 항상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는 컴퓨터로 작업해야 합니다.


학교에 가면 보통 하루하루 어떤 과목을 배우는지 시간표가 있는데 예전에 학교에 갔을 때 미화 수업 시간에 학교 스케줄을 짠 기억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학교 네트워크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보낸 변경의 시간표를 자동으로 즉시 알릴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 알림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설치하면 시스템을 켤 때 시간 표시줄 통지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컴시간 알리미 시간표를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에 기록할 수도 있지만,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요일과 학교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학생 버전과 교사 버전으로 나뉘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PC 버전은 3개, 전화에서 설치할 수 있는 모바일 버전이 있습니다.

컴시간 알리미

컴시간 알리미 아이가 원하는 수업을 검색하면 되고, 날짜를 조정하면 됩니다. 하단을 보시면 최종 업데이트 시간은 7월 10일, 수정된 날짜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수정하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모바일 버전에 대한 설명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검색 줄에서 검색합니다.


오늘 프로그램은 휴대폰으로 학교 스케줄에 접근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프로그램으로 총 3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면 그림과 같이 학생과 교사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용되는 클래스를 설치하고 자신의 직선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시간 알리미

하지만 우리가 직장에서 하루 종일 컴퓨터를 사용하고 퇴근 후에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우리의 건강은 더 나빠질 것입니다. 우리는 눈이 아프고, 등이 아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컴시간 알리미 그래서 아이를 위해 전혀 할 수 없기 때문에 하루에 최소 1시간 이상 할 수도 있고, 이용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는데, 웹사이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하루에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최소 시간을 정했어요.


저는 보통 컴퓨터 사용 패턴을 보고 얼마나 컴퓨터를 사용하는지 확인하는데, 너무 많으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학생 모두 게임에서 PC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시간 낭비가 심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1교시 수학, 영어, 국어 등 어떤 과목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마다 앱을 설치한 뒤 원하는 학교를 검색해 리바운드를 타이핑하면 시간표가 바로 나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