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페이 돈받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12. 17:05

카카오페이 돈받기 주변에 토스를 쓰기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 예금자를 보호하는 금융회사가 아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금융거래가 편리하고 간편하고 다양한 금융상품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저도 토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토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연락처로 토스 송금을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그 대신 토스의 돈을 다른 계좌로 이체하는 것이 토스의 계좌이체이기 때문에 기준이 있다. 계좌번호로 송금할 때 월 10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아무런 제한 없이 무료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차단이란 숨기는 것과 달리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창으로, 친구를 차단하는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받을 수 없고 친구 목록에서 삭제되지만 차단하고 싶은지 다시 물어봅니다. 숨겨진 친구로부터 메시지를 받을 수 있어도 카카오톡 차단을 하는 것의 차이 이제 당신은 친구 메시지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카카오페이 돈받기 사실 과거에는 이동 또는 채우기 토스머니라는 단어를 사용해 돈을 움직이고 채우는 개념은 어려웠지만, 요즘은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입출금으로 버튼이 바뀌었습니다. 아마도 토스를 조금 더 대중적으로 사용했다면 움직이고 채워야 한다는 개념은 이해하기가 더 쉬웠을 것입니다만, 아직까지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입출금이라는 단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숨겨진 친구 메시지는 괄호를 보고 친구 목록에 숨겨져 있는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친구를 숨겨도 기본적으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해 주세요.


사실 생각해보면 굳이 카카오톡에 차단과 은신 두 가지 기능을 만들 필요는 없었을 텐데, 좀 더 섬세한 친구 관리를 위해 만든 메뉴로 이해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간편송금 서비스로 유명한 토스는 최근 관심이 많은 금융플랫폼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체 금융상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다른 은행과 연계한 금융상품도 제공하고, 은행신용관리, 소액투자 등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간편송금 서비스 외에도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기본적으로 토스 돈을 채우는 수수료 없이 무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2019년 2월 1일 이전에는 월 3회만 무료로 입금이 가능했고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였습니다.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토스 돈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토스 머니 송금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계좌이체가 이루어지면 취소되지 않지만, 상대방이 연락처로 송금할 때 24시간 이내에 수령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송금 취소 시 연락처 정보를 전송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는 것을 기억하면 좋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저는 또한 말하지 않는 친구를 위해 친구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숨길 친구의 이름을 길게 누르면 다음 메뉴가 나타납니다. 즐겨찾기에 추가 이름 변경 이름에는 숨김 블록이 있지만 숨김을 선택합니다.


카카오톡을 할 때 모르는 친구나 연락하지 않는 친구가 이전 목록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친구들로부터 메시지를 받는 것이 차단될까 봐 걱정입니다.


이번에는 친구 목록 메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기어 모양을 선택합니다. Manage Friends(친구 관리)라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숨겨진 친구 관리에 숨긴 친구 오른쪽의 관리 메뉴를 선택하면 친구 목록으로 돌아가거나 카카오톡 숨겨진 친구 메시지를 함께 차단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친구 삭제 기능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기본적으로 친구 관리 차단을 보면 메시지 차단이 기본이지만 프로파일을 숨기려면 [개인 프로파일]을 선택하여 다른 사용자가 프로파일을 볼 수 없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 관리에서 메뉴를 차단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토스를 사용할 때, 여러분은 개념에 익숙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전달 또는 채우기" 토스 돈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을지도 모릅니다. 토스 머니를 다른 계좌로 이체한다는 뜻이에요.


친구 메뉴에서 친구 관리를 볼 수 있으며 숨김 및 차단된 친구를 관리할 수 있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친구를 목록에 추가하거나 친구를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

카카오페이 돈받기 그 결과 카카오톡 숨은 친구 메시지와 차단된 친구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인 것 같습니다. 특히 친구들 사이에서 친구 목록을 숨기거나 삭제하는 것은 민감한 부분입니다. 


다시 한번 연락하지 않는 친구들을 차단하겠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친구 이름을 길게 누르고 네 번째 메뉴인 차단을 선택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