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야관문의 효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30. 21:24

야관문의 효능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을 것같아요 TV 에도 자주 나오는 그런 약초이거든요 뿌리와 줄기를 말려서 술을 담그거나 차로 많이들 드시는 거로 알고 있어요 이 야관문의 효능 너무너무 좋아서 특히 남성분들은 꼭 챙겨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야관문의 효능  예로부터 양기가 부족할때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이 야관문 의 뜻부터가 밤에 빗장을 연다 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남성에게 너무너무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의 효능


야관문의 효능 일단 이 야관문은 콩과에 속한다고 합니다. 여러해살이풀이면서 주로 양기를 북돋고 신장과 간장을 보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혈을 제거하고 부기를 가라앉히는 정도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채취는 봄과 가을에 채취를 할 수가 있어요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야관문의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의 효능

간기능 및 신장기능 강화에 좋습니다. 이는 야관문의 속성이 바로 신장과 간의 기능을 개선해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시력을 보호해 줍니다. 눈이 충혈이 자주 되거나 침침한 분들은 이 야관문을 먹으면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눈병도 잘 걸리지가 않는다고 하네요 

야관문의 효능

당뇨병이 있는 분들에게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차로 마시면 혈당을 내려준다고 합니다. 이런 쪽에 효능이 있기 때문에 자주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기관지염이 있으면 상당히 좋다고 해요 전식이나 가래가 있는 분들도 야관문차를 매일 조금씩 드시면 좋은 효능을 준다고 하빈다. 

야관문의 효능

혈액순환은 기본일 것 같네요 혈액을 맑게 하며 근육과 힘줄을 부드럽게 해 준다고 합니다. 혈액순환에 좋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기력이 약하거나 몸이 허한 분들은 이런 체질을 개선해 주는데 이 야관문이 좋은 효능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사나 급성 위염이 잇다면 이 야관문의 효능 좋은 역할을 한다고 하니 많이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야관문의 효능

이렇게 오늘은 야관문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매일 조금씩 차로 드시거나 술로 만들어서 한잔씩 드시면 정말 몸에 좋을 것 같으니 한번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