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31. 15:49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아이튠즈 동기화가 없는 아이폰 Sync는 꽤 오래 사용한 것 같은데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서요! 검토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매우 쉬워요. 정말 5분도 안 걸려요. 


그래서 iPhone 사용자가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알아보려면 저를 따라오세요. 또한 iPhone 벨소리를 생성한 후 iTunes 동기화 없이 iPhone 벨소리를 삽입하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벨소리 소스가 있고 iTunes를 통해 벨소리를 동기화해야 하는 경우, 이 또한 귀찮습니다. 


Sync pc는 집에 있지만 지금은 집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녹음된 소리를 집에 가져와서 동기화하고 벨소리를 적용해야 합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따라서 iTunes 동기화 없이 벨소리를 만드는 방법을 안다면 먼저 iPhone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pc에 만들 벨소리 소스를 준비합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YouTube 음악으로 벨소리를 내고 싶다면 YouTube 음악을 다운받아서 사용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원을 해 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으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정말 많은 음악이 있을거니 말이에요 


이제 음악 소스를 iPhone 벨소리 파일로 변경해야 합니다. Http://mp3cut.net/ 위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사이트로 이동하여 파일 열기 단추를 누른 다음 파일을 로드하고 원하는 노래 부분을 잘라 iPhone 벨소리로 교체합니다.


원하는 부품이 없으면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은 mp3, 아이폰 벨소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벨소리 확장기가 Apple iPhone에서 인식한 m4r로 변경됩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거의 끝났어요. 이제 iTunes Sync 없이 iPhone 벨소리를 삽입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제 iTunes Sync 없이도 iPhone 벨소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피 트랜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고 클릭을 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다시 클릭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한국어로 실행한 후 CopyTrans Suite를 설치할 때 CopyTrans Manager를 통해 iTunes 동기화 없이 음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간단하게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튠즈도 필요가 없으며 간단하게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언제나 사용을 할 수가 있네요 위의 사이트 정도만 알면 너무 간단하니 누구나 한번 사용을 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