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몬드 효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3. 15:18

아몬드 효능 알아볼만한게 너무 좋은 부분인 것 같아요 아침에 먹으면 든든하기도 한데 커티가 원산지인 이 아몬드 효능 너무 좋죠 그래서 북아프리카, 암아프리카 에서 유럽까지 퍼져나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아몬드 효능 슈퍼푸드에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아몬드 효능 이 좋은 이유를 이야기 하면 비타민, 단백질, 마그네슘, 철분, 인, 칼슘 등의 성분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너무 좋다보니 요즘은 명절 선물로도 많이들 주는 것 같아요 그러면 이 아몬드 어디에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몬드 효능






일단 칼로리가 높아서 (100g당 597kcal)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너무 많이 드시는 건 안 좋을 것 같아요 적당량을 먹으면 그래도 불포화 지방산이다 보니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뇌 건강에 일단은 좋다고 합니다. 뇌 신경세포 활성에 도움이 된다는 거죠 그래서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나 어르신들 모두에게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수험생들이 먹으면 이 더욱 좋다고 하니 매일 조금씩 적당량 먹으면 너무너무 좋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아몬드를 씹을때 그 행위가 뇌 혈류량 증가에도 좋다고 이야기를 해요 

아몬드 효능

으로 혈관질환에 좋다고 이야기를 해요 슈퍼푸드로 뽑힐만한 이유가 있느느 것 같습니다. 이는 아몬드ㅔㅇ 들어가 있는 불포화지방산 적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우리 몸에 있는 중성지방 그리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 때문에 좋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너무 너무 좋은거죠 


아몬드 효능 으로 비타민E 성분은 모발으르 튼튼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탈모에 너무너무 좋다는 이야기이죠 탈모가 있는 분이라면 하루 적당량을 먹어 주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혈액순환에도 좋고 모발까지 가꾸어 준다니 너무 좋네요 이 아몬드에는 항산화 효능이 있어서 노화 방지에도 너무너무 좋다고 이야기를 많이 해요 

아몬드 효능

칼슘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뼈 건강에 좋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성장기 어린이들은 정말 많이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른들도 골다공증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 먹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주기 때문에 변비에도 좋다고 합니다. 대박이네요 


눈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는 비타민A 가 많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이 눈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력 저하를 낮춰주고 눈이 안 좋은 분들은 먹으면 좋은 것 같다고 하네요 

아몬드 효능

좋은 부분이 바로 간 기능에 좋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는 지질 당질ㅇ의 대사 능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알코올 분해도 도움을 주고 움주로 인한 간의 피로를 개선 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술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 조금씩 먹어두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아몬드 효능 만 있는건 아니겠죠 부작용도 있습니다. 너무 오래 된 제품은 먹지 않은 게 좋아요 지질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공기중에 빨리 부폐가 될 수가 있기 때문에 공기 노출을 많이 시켜주는 건 안 좋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몬드 효능

과다한 복용은 안 좋을 것 같아요 지방질이 너무 많아서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도 있으니 하루에 적당량을 먹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아몬드 효능 을 한번 알아보았는데 너무너무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효능 너무너무 좋으니 아몬드 이제 적절하게 먹어 놓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건강한 음식을 먹으며 언제나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라며 하루에 꼭 몇 알씩은 챙겨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