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의금 봉투 쓰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30. 21:15

부의금 봉투 쓰는법 장례식장에 보관해야 할 많은 예절이 있습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중요한 관습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부의금 봉투 쓰는법 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해 보겠습니다.


부의금 봉투 쓰는법 보통 흰색 봉투를 사용합니다. 일반 문구점에 가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문구점이 없어요. 대신 편의점에 가시면 거의 이용이 가능하며 구매가 가능합니다.


부의금 봉투 쓰는법


봉투 앞면에 한자로 적으실 수 있습니다. 부의, 근조, 추모, 추도, 애도, 위령 등의 문구가 있습니다. 원하는 구문을 선택합니다.


대부분 의미가 비슷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돈가방을 따로 파는 곳도 있습니다. 문구점에 가서 물어보면 찾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의금 봉투 쓰는법


요즘은 장례식장 준비가 잘 돼 있기 때문에 공제를 하는 장례식장에 가면 그런 봉투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봉투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의금 봉투 쓰는법


부의금 봉투 쓰는법 요즘은 장례식장 준비가 잘 돼 있어서 장례식장에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봉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는 봉투 사용법 위에 있는 봉투 앞면만 바라보았습니다. 용돈 봉투에 돈을 넣으면 누가 갔는지 알 길이 없게 됩니다.


그래서 누가 왔는지 이름을 쓰는 거죠. 아래 사진에는 봉투의 뒷면이 있습니다. 봉투 뒷면 왼쪽 하단에 납부자 이름을 쓸 수 있습니다. 이름은 수직 방향으로 위에서 아래로 써야 합니다.


부의금 봉투 쓰는법


대부분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가지만, 대신에 그들은 한번에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단체나 회의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봉투 뒷면에 이름을 쓰는 곳에 그룹이나 그룹의 이름을 쓸 수 있습니다. 추가 팁을 드리고 싶습니다. 결제는 얼마를 내야 하나요?


부의금 봉투 쓰는법 몇 년 전만 해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돈은 3만 원이었는데요. 5만 원 출시 이후 기본 5만 원을 지급하는 게 대세입니다.


부의금 봉투 쓰는법


가격이 오르면 돈의 액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벌기 싫지만 적은 돈으로 장례비를 만드는 경우가 많아 조금씩 올라갑니다.


그래서 보통 5만원을 넣어요. 그래서 조금 애매하게 하려면 3만 원이면 되니까 3만 원,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20만 원이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부의금 봉투 쓰는법  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지만 상호간의 예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잘 알아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 오늘도 건강하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