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복분자 효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3. 15:09

복분자 효능 어떤 쪽으로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복분자 효능 이 좋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 것 같아요 이름이 붙은 것고 그런 의미가 많이 있죠 복분자는 먹고 나면 요강단지 가 뒤집어진다고 해서 복분자라는 이름이 붙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면 정말 복분자 효능 대단할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복분자 효능 이는 뜨거운 여름에만 수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효능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섭취를 하는 방법은 액기스 로 먹거나 술로 담가 먹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복분자 효능

혈관건강이나 고혈압 관리에 좋다고 합니다. 이유는 중성지방 의 수치를 내려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보니 장기로 가면 혈관관리 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이는 인토시아닌 이라는 성분으로 인함인데 이 성분은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예방하고 혈소판이 뭉쳐 지는 걸 예방한다고 합니다.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예방이 되기 때문에 또한 혈관의 지질수치를 낮추어 주기 때문에 혈관을 건강하게 잘 유지를 해 주는 부분이 있겠네요 

복분자 효능

골다공증과 빈혈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출산 그리고 갱년기 등 여성분들은 철분이 많이 부족한 날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이 복분자 에는 칼슘과 철분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골다공증 이나 빈혈 예방에 좋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중성지방 수치를 줄여주고 체중감소에 효과가 있기 때문이라고 보면 됭 것 같아요 탄수화물과 지방의 분해를 막고 몸 밖으로 배출을 시켜 주기 때문에 체내의 지방 축적을 막아준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그래서 복분자 효능 으로 체중 관리에 좋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복분자 효능

다른말로 하면 중성지방 청소부 라는 말도 있어요 그만큼 혈관건강에 좋다는 이야기가 될 것 같네요 고혈압이나 심근경색 등 이런 혈관질환이 걱정되는 분들은 이 복분자 한잔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복분자 효능

남성들에게 좋다고 하죠 그 이유는 남성호르몬을 많이 촉진 시켜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 동물 실험을 통해서도 입증이 된 부분이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그래서 남자의 기능 장애 등에 정말 좋은 효능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복분자 효능 은 여성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톡진 시키기 때문인데 이 성분이 증가가 하면 갱년기에 온 여성들이 호르몬 감소 등으로 오는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수가있아고 이야기를 해요 그래서 여성 분들에게도 참 좋은 것 같네요 

복분자 효능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있다는 것도 정말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이 말은 노화방지 및 항암효과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이야기를 해요 활성산소는 우리 몸을 안 좋게 만드는 대표적인 물질인데 이 물질을 없애 준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맛도 있으니 많이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복분자 효능

복분자 효능 신장기능 그리고 배뇨 관련 기능에 좋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는 복분자는 소변을 축적시킬 수 있게 하고 하체를 튼튼하게 해 준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그래서 한방에서는 빈뇨나 야뇨 요실금 등을 개선하기 위한 약재로도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복분자 효능

또 좋은 부분이 있다면 바로 간기능 개선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체내에 GST 효소를 활성화 하기 때문에 활성산소를 제거해 간의 해독 작용을 돕는 물질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복분자 효능

그래서 복분자주스나 복분자 술이 나와 잇나봐요 이렇게 몸에 좋은 복분자 많이 먹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