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바나나보관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3. 14:25

바나나보관방법 정말 중요한게 잘못 보관하면 금방썩어버려서 먹을 수가 없어지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바나나는 잘 보관을 해야하는 것 같아요 그러면 바나나보관방법 어떻게 하면 되는지 부터 알아보는게 너무 중요할 것 같네요 


바나나보관방법 정말 예전에는 바나나는 너무너무 귀한 열매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기념일 아니면 먹을 수가 없었는데 요즘은 쉽게 먹을 수 있는 과일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익으면 물러서 못먹거나 바나나보관방법 대로 보관을 하지 않으면 빨리 상하기 때문에 잘 보관을 해야하는 것 같아요 

바나나보관방법

달달하고 맛잇는 바나나 그만큼 효능도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잘 보관을 하여 좋은 효능을 느껴 보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알아보기 전에 먼저 효능부터 알아볼까요 이 바나나는 변비가 있는 분들에게는 직효라고 볼 수가 있어요 


그럴만한게 부드럽잖아요 그래서 보관을 안하면 상한다는 단점도 있긴 하지만 음식을 소화시켜주는데 큰 역할을 하는 부분이죠 그리고 자체가 영양소가 많아 보니 몸에 좋다고 합니다. 영양소가 몸에 빠릴 흡수가 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런 물질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운동 선수들이 헬스하기 전에 많이 먹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힘이 빨리 나니 말이에요 

바나나보관방법

잘 보관해서 오래오래 먹으면 붓기를 빼 주고 혈관을 건강하게 해 준다고 해요 이건 칼륨이 풍부하기 때문에 몸이 잘 붓는 분들은 먹어주면 좋다고 하네요 고혈압이나 콜레스테롤이 높은 분들은 드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바나나보관방법 정말 중요하겠죠 


바나나는 특히 비타민 B 가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는 백혈구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면역력을 올려줄 수가 있겟죠 백혈구가 하는 일이 우리몸을 보호하는 일을 하니 말이에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도움이 되는데 이 바나나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대신 드시는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오히려 좋지 않기 때문에 조금만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운동을 하기전에 하나 정도 드시거나 식사대용으로는 2개 정도를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자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바나나를 살 때 부터 너무 잘 익은걸 사는건 안 좋다고 해요 쉽게 물러버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바로 먹을 거라면 이런 제품을 사는게 좋죠 

바나나보관방법

그리고 바나나보관방법 으로 냉장고에 넣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바나나가 바로 까맣게 변해 버립니다. 절대 냉장고에 넣으면 안되는 과일 중의 하나죠 실온에 보관을 해야하는 게 맨 먼저 알아야할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바나나보관방법

만약 시원하게 먹고 싶다면 하나를 떼러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바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바나나보관방법 으로 또 하나를 이야기 하자면 바닥에 두면 바닥에 다이는 부분이 검게 변하기 때문에 바닥에 두지 말고 옷걸이 등에 걸어두면 더 오래 간다고 합니다 

바나나보관방법

그게 바나나가 매달려 있는 것과 비슷한 원리로 모든 부분이 다이지 않기 때문에 빨리 물러지지 않는 방법이죠 그래서 요즘은 옷걸이 등에 바나나 윗 부분을 걸어서 보관을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 방법이 상당히 현명한 방법인 것 같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