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기퇴치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27. 13:02

모기퇴치법 한여름이 되니 이제 모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 같아요 자는데 한마리가 왱 ~~~ 하면 정말 짜증이 나는데 이럴때 모기퇴치법 알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그러면 이 모기 들은 어떻게 퇴치법 으로 가져가면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모기퇴치법


잠을 자다가 새벽에 모기소리 때문에 깨는 경우가 있죠 귀 옆으로 앵 ~~~ 하면서 지나가면 정말 모기퇴치법 제대로 알고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죠 잠을 한숨도 못잘 수가 있으니 말이에요 


불을 켜면 숨었다가 불을끄면 또 다시 나타나는 이놈의 모기퇴치법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기퇴치법


일단 집안의 방충망 들이 괜찮은지 한번 확인을 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중앙에 구멍이라도 하나 나면 낭패니깐 말이에요 그러니 집안을 잘 수선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네요 


그리고 모기들은 고여있는 물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이런 곳에 방생을 하기도 하죠 그래서 화분 같은 곳에 물이 고여있다면 모기에게 좋은 집을 선물해 주는 것과 다름 없으니 이런 물이 고여있는 곳을 없애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모기퇴치법


그리고 시중에 가면 식물을 키우는 것도 좋아요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있는 식물을 키우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네요 허브향이 좋죠 모시들은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집에 화분도 놔 두고 모기도 잡고 좋을 것 같은걸요 모기퇴치법 으로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모기퇴치법


그리고 양파껍질을 잘 사용해 보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양파껍질은 버리는데 그냥 버리지 맣고 양파망 등에 넣어서 방에 걸어두면 모기가 도망간다고 합니다. 이 양파껍질에 잇는 아릴 성분이 좋다고 하네요 


모기퇴치법


오렌지는 껍질에 살충 성분이 있다고 해요 이런 부분은 잘 몰랐는데 껍질을 방안에 두면 좋다고 합니다. 태우는 것도 좋으나 집에 불을 내는 건 위험한 방법이니 바람직하지 않을 것 같아요 


또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 계피 입니다. 많은 벌레들이 이 향을 싫어하죠 그래서 모기퇴치법 으로 이 계피를 넣고 우린 물을 스프레이에 넣고 뿌려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자연적인 모기퇴치법이 될 것 같아요 


모기퇴치법


이렇게 알아본 이유가 어제 저녁 잠을 못잤거든요 이 모기 한마리 때문에 말이에요 그래서 모기퇴치법 찾아보다가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서 글 하나 남깁니다 꼭 모기잡고 주무실 수 있도록 해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