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단호박 효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29. 13:40

단호박 효능도 좋지만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쪄서 먹으면 그 고소한 맛으로도 좋고 죽을 만들어 먹어도 좋으니 너무 좋은 것 같은데 이 단호박 효능도 좋다고 하네요 몸에 어디에 좋은지도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단호박 효능 을 이야기 하자면 당뇨에 좋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이게 꾸준히 먹으면 신진대사 에 너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혈당도 자연스럽게 좋아진다고 하네요 당뇨가 있는 분들 꾸준히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단호박 효능도


힘이 없고 기력이 없을때 이 단호박 하나 먹으면 힘도 나고 먹기도 편한 음식인 것 같아요 그래서 죽으로 먹어도 되고 한데 이런 단호박이 이렇게 효능이 좋을 지는 상상도 할 수가 없었네요 하여간 정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호박에는 바타카로틴 이라는 성분이 있어요 이 성분은 암세포가 성장하는 걸 막아주기 때문에 단호박 효능 암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단호박 효능도


단호박 효능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어서 감기나 이런 면역력이 약해 걸리는 질병에 단호박을 먹으면 좋은 효능을 본다고 하네요 


단호박 효능도


그리고 단호박 효능 이야기 하자면 눈에 좋다고 이야기 하네요 이 부분도 베라카로틴 이라는 성분이 눈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눈이 안좋은 분들 단호박 죽 한그릇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외 건강에 단호박 효능 이 좋다고 하네요 필수아미노산 이 있는데 이 부분들이 뇌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이야기를 해요 그러니 수험생이나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단호박죽 끓여 주면 좋을 것 같아요 


단호박 효능도


혈관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감조에 좋으며 지방이 테내에 쌓이는 걸 방지해 준다고 해요 그러니 혈관건강에도 좋은 거 맞네요 


단호박 효능도


단호박 효능 도 좋은데 먹는방법은 어떻게 먹으면 될까요 ? 그냥 쪄 먹어도 맛있습니다. 예전에는 찜기로 쪄 먹었다면 요즘은 전자레인지에 잠시 넣었다 빼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죽으로 만들어서 먹거나 간호박 튀김 등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단호박 효능도

단호박 효능 정말 좋은데 오늘은 저녁에 단호박죽 한그륵 먹어 봐야 겠어요 그러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