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나는 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31. 15:31

교통사고 나는 꿈 을 꾸면 기분이 정말 안좋죠 그렇게 되면 자다가 꿈을 깨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정말 좋은꿈일까 안 좋은 꿈일까 궁금할 것 같은데 상황별로 한번 이 꿈에 대한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누군가 교통사고로 다치거나 죽는 것을 보는 꿈 이 있을 수가 있어요 이는 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나와 친한 사람들엑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걸 이야기 합니다 그러니 나의 주위에 있는 분들에게 관심을 많이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을 하는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다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꿈은 반대라 그랬는데 이 교통사고 꿈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러니 정말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교통사고 나는 꿈


차에 치여 죽는 꿈입니다. 일단 꿈에서 죽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꿈도 뜻하지 않은 좋은 일이 탖아올 수 있다는 걸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일이 다른 분들의 도움으로 잘 풀릴 것 같은 꿈이 될 수가 있네요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가 나서 차가 뒤집히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이 일은 나에게 위험헤 처할 만한 일이 일어나는 걸 이야기 합니다 그러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 행동거지를 조심해야하며 말도 조심을 해야할 것 같네요 


교통사고 나는 꿈 중의 자동차에 치여 부상당하는 꿈을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이는 내가 하는 사업이 있거나 재산등이 있다면 이런 부분에 피해가 갈 수가 있다는 걸 이야기 한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교통사고 나는 꿈


자동차에 깔려 고통스러워하는 꿈은 내가하는 일들이 잘 해결이 되는 걸 이야기 합니다. 그러니 이 꿈은 좋은꿈이 되는 것 같아요 


교통사고를 당해 불구가 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중에 안 좋은 꿈이라고 볼 수가 있어요 일단 모든 일들이 내 뜻대로 풀리지가 않는다는 걸 이야기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원하지 않는 사고로 인해 돈이 다 빠져 나간다거나 몸에 병이 생기는 걸 이야기 합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차 사고로 인해 자신의 팔이나 다리가 잘리는 꿈은 어떤꿈일까요 나의 주변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 오른팔 왼팔 이라는 말은 예전부터 많이 들어왔죠 그런 지인들이 잘려 나가는 걸 의미한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교통사고 나는 꿈


차에 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지금 현재 상황이 정말 어렵고 힘들지만 잘 이겨내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가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쉽진 않지만 이 길을 계속 걸어가다 보면 성공을 할 수가 있다는 이야기이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